Quantcast

‘해피투게더3’, 여름맞이 특집 방송…박미선-이휘재 게스트 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해피투게더3’가 여름맞이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마련해 눈길을 모은다.

10일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측은 “8월 23일과 30일 2회에 걸쳐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을 방송한다”며 “이번 특집은 ‘토크 신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박미선과 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동아리’는 아침 해가 뜰 때까지 수다를 떠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유재석,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 등을 멤버로 하는 연예계 사조직이다.

이들은 현재 ‘해투’ 2부를 장식하고 있는 노래방 잠복 버라이어티 ‘내 노래를 불러줘’를 화제 속에 이끌고 있다.

여름 특집으로 마련된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은 기존의 ‘내 노래를 불러줘’ 대신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KBS2 제공
KBS2 제공

또한, ‘토크 신과 함께’라는 주제로 ‘해투’의 원조 안방마님 박미선과 ‘재치 있는 토크’하면 빠질 수 없는 이휘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해 더욱 맛깔나는 ‘토크 열전’을 기대케 한다.

특히 조동아리 멤버들과 오랜 친분이 있는 박미선과 이휘재가 들려줄 열띤 입담 전쟁에도 기대감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이번 특집을 준비했다. 조동아리 멤버들의 ‘투닥 케미’와 쉴 틈 없는 수다가 보기만 해도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박미선과 이휘재의 합류로 더욱 화려한 ‘토크 특집’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파르페를 앞에 놓고 시원한 카페로 수다 피서를 떠난 조동아리의 끝없는 토크 지옥이 펼쳐질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에 많은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조동아리 여름 MT’ 특집 녹화는 11일로 예정되어 있고, 8월 23일과 30일 2회에 걸쳐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