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해서 남주나’ 박근형-차화연, '청계천 데이트' 포착 '두근두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사랑해서 남주나’ 박근형과 차화연이 수줍게 손잡고 다정하게 길거리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돼 가슴 콩닥거리는 두근거림을 선사했다.
 
29일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극본 최현경, 연출 김남원 최병길,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극중 퇴직판사 현수 역을 맡은 박근형과 반찬가게 주인 순애 역을 맡은 차화연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랑해서 남주나’ 박근형-차화연 / 아이윌미디어
‘사랑해서 남주나’ 박근형-차화연 / 아이윌미디어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의 손을 붉은 머플러로 꽁꽁 동여맨 채 데이트를 하고 있는 모습. 많은 인파에 떠밀린 두 사람은 서로의 빈 공간을 지나가려는 사람으로 인해 중심을 잃고, 이에 박근형이 차화연의 손을 낚아채는 박력 있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특히 차화연의 손을 잡은 박근형은 토끼 눈을 한 차화연을 아무렇지 않게 쳐다보고 있는 등 ‘상남자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어 보는 사람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장면으로, 그 동안 조금씩 서로에 대해 알기 시작한 박근형과 차화연이 우연찮은 만남을 통해 청계천 데이트를 하게 된다. 박근형에게 조금씩 끌리는 마음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던 차화연은 이 기회를 통해 자신이 꼭 가고 싶었던 축제에 박근형이 함께 가기를 청한다. 이에 흔쾌히 응한 박근형이 많은 인파 속에서 용기를 내 차화연의 손을 잡아버린 것.
 
박근형과 차화연의 스틸을 접한 누리꾼은 “박근형 완전 멋지다~ 나도 저렇게 확 당겨지고 싶다”, “두 사람 케미 보소~ 완전 ‘최고의 사랑’ 같다”, “차화연 수줍어 하는 것 맞나요~ 나까지 두근거리네~”, “현수-순애 커플 완전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해서 남주나’는 인생의 황혼기에서 새로운 로맨스를 꿈꾸는 이들과 좌충우돌 부딪히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들의 사랑, 가족 이야기를 담는다.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