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좀 예민해도 괜찮아’ 홍서영, 현실 연기로 호평받아…‘시청자 취향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홍서영이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홍서영은 최근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에 출연하며 대중들과 만나고 있다. ‘좀 예민해도 괜찮아’는 캠퍼스 내 젠더 이슈 속에서 성차별과 부조리한 문제를 인식하고 성장해 가는 이야기로 홍서영은 극 중 현실적인 캐릭터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 홍서영은 걸크러시 대학교 새내기 윤채아로 분해 캠퍼스 내 잘못된 상황에서 잘못됐다고 말하며, 친구를 위해 뒤에 숨지 않고 앞장서서 소신 발언을 하는 등 든든한 ‘현실 친구’ 연기를 완벽 소화해냈다.

홍서영 / ‘좀 예민해도 괜찮아’ 방송 캡처
홍서영 / ‘좀 예민해도 괜찮아’ 방송 캡처

또한 홍서영은 캠퍼스에서 만난 남자친구 지호(나종찬 분)와 스무 살 연애의 달달한 과정을 현실적으로 표현했다. 누구나 공감할 법한 연애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불편한 상황 앞에서는 속 시원한 사이다 대사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저격했다.

앞서 홍서영은 OCN 드라마 ‘작은 신의 아이들’에서 사건의 실마리를 쥔 인물로 등장해 극의 전개를 흥미진진하게 이끈 데 이어, KBS2 드라마 스페셜 ‘나쁜 가족들’에서 10대의 감성을 세심하게 표현하며 드라마에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특히,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는 목표를 위해 직진하는 악녀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시청자의 이목을 끌었다.

홍서영 / ‘좀 예민해도 괜찮아’ 방송 캡처
홍서영 / ‘좀 예민해도 괜찮아’ 방송 캡처

이렇듯, 홍서영은 매 회 인상적인 대사와 현실감 있는 연기를 선보여 극의 흥미와 몰입을 이끌어내며 시청자를 매료시키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가 더해지고 있는 상황.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홍서영, 사이다 연기에 속이 뻥 뚫린다! 맨날 본방사수 중!”, “현실 연기 제대로! 홍서영 같은 친구 주세요!”, “홍서영, 연기력, 미모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다!”, “아닌 건 아니라고 말하는 홍서영을 보고 용기를 얻었다! 이런 사람들이 많아졌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주목받는 신예 배우 홍서영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좀 예민해도 괜찮아’는 매주 화, 목 오후 6시 스튜디오 온스타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