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유 주연 '용의자', 12월 5일 용의자 '공유' 잡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세븐 데이즈' 원신연 감독의 차기작이자 한계를 넘어선 리얼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용의자'가 12월 5일(목) 서울 도심 한복판을 무대로 용의자 공유를 쫓는 대규모 이벤트 ‘용의자 EXTREME RUN’ 행사를 개최한다.
 
'용의자'는 모두의 타겟이 된 채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쫓는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의 이야기를 그린 리얼 액션 영화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전에 없던 극한의 액션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용의자'가 오는 12월 5일(목) 서울 도심 한복판에 출현한 공유를 포착하고 온 오프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사상 초유의 ‘용의자 EXTREME RUN’ 행사를 개최한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이번 행사는 모두의 타겟이 된 ‘지동철’ 역을 맡은 공유를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용의자' 홈페이지 및 SNS에서 실시간으로 공개되는 정보를 통해 공유의 위치를 추적해 가며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이들이 용의자를 쫓는 요원이 되어 12월 5일(목) 하루 동안 공유의 동선을 추적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도심 한복판에 나타난 공유를 사진으로 포착하여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공유와의 만남을 통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시간까지 온 오프라인을 통합한 특별한 행사로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이날 공유는 첫 장소인 강남역 M-stage 무대에서 현장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 이후 서울 지역 여대를 방문할 예정이며 이 모든 현장 상황이 실시간으로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공개된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또한 마지막 행선지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사상 초유의 '용의자' 오픈 쇼케이스가 개최될 예정으로 영화를 기다려온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무대에서 진행되는 '용의자' 오픈 쇼케이스는 하루 동안 공유를 추격하며 쫓아온 참가자들을 비롯해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공유를 비롯해 원신연 감독과 박희순, 유다인 등 '용의자'의 주역들이 함께 영화에 대한 토크부터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함께 할 예정이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특히 이번 행사는 일반적인 쇼케이스와 달리 3,000-4,000여명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례적인 규모인 것은 물론,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로 한층 열띤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이처럼 용의자 공유를 쫓으며 다양한 이벤트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용의자' 최초 오프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감독, 배우들과 직접 만나 특별한 시간을 나눌 수 있는 ‘용의자 EXTREME RUN’ 이벤트는 오는 12월 5일(목) 서울 도심 한복판은 물론 온라인, SNS까지 뜨겁게 달굴 것이다. 
 
'용의자' /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전국 466만 명을 동원했던 '도가니' 이후 2년 만의 신작으로 돌아온 공유의 컴백과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의 볼거리, 거기에 박희순, 조성하, 유다인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호흡과 전작 '세븐 데이즈'를 통해 예측불허의 숨막히는 전개,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았던 원신연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진 '용의자'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으로 오는 12월 24일 개봉, 짜릿한 쾌감의 액션을 선보일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