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지만, 시즌 4호 홈런 터트리며 팀 승리 이끌어…‘역전승 발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최지만(27·탬파베이 레이스)이 시즌 4호 홈런을 날려 팀의 역전승을 도왔다.

최지만은 1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벌인 2018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 5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3타수 1안타(1홈런) 1타점 1득점 1볼넷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21에서 0.225(80타수 18안타)로 올랐다.

탬파베이는 최지만의 추격포를 발판으로 볼티모어에 5-4로 역전승을 거두며 홈 3연전을 위닝시리즈로 만들었다.

최지만은 2회말 첫 타석에서는 좌익수 방향으로 큼지막한 타구를 날렸으나 담장 앞에서 잡혀 아쉬움을 삼켰다.

그러나 두 번째 타석에서는 왼쪽 담장을 넘겼다.

최지만은 1-3으로 밀린 4회말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추격의 솔로포를 날렸다.

볼티모어 선발투수 데이비드 헤스와 2볼-2스트라이크로 맞서다가 시속 134.5㎞ 체인지업을 밀어 왼쪽 담장을 넘겼다.

최지만의 시즌 4호 홈런이다. 밀워키 브루어스에서 탬파베이로 이적한 이후로는 2번째 홈런이다.

이 홈런으로 탬파베이는 볼티모어를 1점 차로 추격했다.

탬파베이는 6회말 무사 1, 3루에서 제이크 바워스의 희생플라이로 3-3 동점을 만들었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최지만은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볼넷을 골라내 기회를 이어갔으나 케빈 키어마이어가 뜬공으로 잡혀 득점하지 못했다.

7회초 볼티모어가 레나토 누네스의 솔로포로 달아났지만, 탬파베이는 7회말 2사 만루에서 바워스의 2타점 적시타로 5-4로 역전했다.

최지만은 8회말 선두타자 2루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탬파베이는 마무리투수 세르히오 로모로 9회초 볼티모어의 추격을 막고 승리를 지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