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김재원, 밀도 높은 감정연기로 눈길…‘데뷔 18년차 배우의 연기 내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13-16회에서는 은한(남상미 분)을 떠나보내고 복잡한 심정에 사로잡힌 강우(김재원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은한과 함께 갔던 공원에 서서 그와 함께했던 추억들을 회상하던 강우는 “왜 단 한번도 그 여자가 결혼을 했을 수도 있단 생각은 하지 않았을까?”라고 망연자실하며 허탈해 하다가도 짐을 찾으러 왔다는 은한의 전화에 반가워서 한걸음에 달려가는가 하면, “(내가)유부녀라는 거 안 순간부터 정 떨어졌을 거 같다”는 은한의 말에 가슴 아파하지만 애써 담담한 척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SBS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방송 캡처

뿐만 아니라 짐을 싸서 나가는 은한의 뒷모습을 하염없이 바라보던 강우는 갑자기 멈춰서 돌아보는 은한에 당황을 하지만, 이내 뒤돌아 가버리는 모습에 먹먹한 마음을 숨기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혀 보는 이들을 울컥하게 만들기도.

 

이처럼 김재원은 극 중 은한을 떠나보내며 힘들어하는 강우의 복잡한 심경을 허탈부터 먹먹까지 밀도 높은 감정선으로 그려내며 순식간에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연인과의 이별을 현실적으로 연기해내 공감을 이끌어냈다.

 

한편, 로비에서 발견한 의문의 오피스텔 출입카드를 과거 은한의 보호자로 병원에 찾아왔던 장석준(김보강 분)의 것으로 추정한 강우가 그의 오피스텔까지 몰래 잠입하는 모습이 그려져 은한의 기억을 찾아줄 유일한 열쇠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는 SBS 주말특별기획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