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 션샤인(선샤인)’ 변요한, 훈훈한 독려 “본방사수 해주시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미스터 션샤인’ 변요한이 본방사수 독려를 했다.

최근 변요한 공식 SNS에 “#변요한 오늘은 ‘미스터 션샤인’ 방송하는 날, 본방사수 해주시오 #미스터션샤인 #김희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응시하는 변요한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의 훈훈한 비주얼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변요한 공식 인스타그램
변요한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희성은 사랑입니다”, “잘생긴 조선인 아니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태리(고애신 역), 이병헌(유진초이), 유연석(구동매), 변요한(김희성), 김민정(쿠도히나) 등이 출연하는 tvN ‘미스터 션샤인’은 김은숙 작가의 신작으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변요한은 극 중 애신의 정혼자로 등장한다.

드라마는 총 24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한편, tvN ‘미스터 션샤인’에 신예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OST로 감성을 더했다.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측은 드라마의 일곱 번째 OST인 하현상의 ‘바람이 되어’ 음원이 오는 12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