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리핑] 더민주,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내정자에 대한 그들의 입장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더민주가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내정자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9일 더불어민주당(더민주)은 “[박경미 원내대변인 브리핑]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내정자, 농업인의 눈으로 정책 수립하길”이라는 제목의 브리핑을 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박경미 원내대변인, 오후 추가 현안 서면 브리핑

더불어민주당 로고
더불어민주당 로고

내용을 입력하세요.

■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내정자, 농업인의 눈으로 정책 수립하길

 

오늘 이개호 농림푹산식품부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통과를 환영한다.

 

 

이 내정자는 공직자 출신으로 전라남도 행정부지사, 제20대 국회 전반기 농림축산식품해양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면서 농림축산식품부 업무 전반에 대한 경륜과 전문성을 겸비했다는 평가이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가뭄으로 농민들의 피해가 심각한 상황에서 국회가 속도감 있게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 보고서를 채택한 것은 매우 다행스러운 일이다.

 

7시간에 걸친 고강도 청문회였으나 여야 의원들은 근거 없는 흠집내기나 도덕성 검증 보다는 깊이 있는 정책질의를 통해 품격 있는 국회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쌀 수급 문제, 고질적인 AI·구제역 발생, 폭염 등 농정 현안이 산적하다. ‘모든 농정 현안을 농업인의 눈으로 바라보겠다’는 이 내정자의 말처럼 농민의 입장에서 농민을 위한 정책을 수립하기를 기대한다.

 

 

2018년 8월 9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