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성은, 비투비(BTOB) 정일훈과 콜라보... 9일 신곡 ‘끌어안아줘’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유성은이 약 2년 만에 신곡 ‘끌어안아줘’로 돌아왔다. 

유성은 소속사 뮤직웍스는 9일 저녁 6시 신곡 ‘끌어안아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신곡 ‘끌어안아줘’는 사랑의 감정이 식어버린 연인이 다시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유성은은 ‘솔직히 말을 해줘 너의 맘이 어디 있는지 떠나려고 하니 어? 모르겠어 이제 와서’와 같이 실제 이야기를 하는 듯한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자신의 이야기를 직접 가사로 풀어냈다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유성은 ‘끌어안아줘’ 웹자켓 이미지 / 뮤직웍스
유성은 ‘끌어안아줘’ 웹자켓 이미지 / 뮤직웍스

신곡 ‘끌어안아줘’는 비투비 멤버 정일훈이 피처링에 참여해 큰 관심을 받았다. 

앞서 유성은은 지난 2012년 비투비 멤버 서은광과 듀엣곡 ‘사랑병’을 발표한 데 이어 다시 한 번 비투비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유성은의 열대야를 날리는 촉촉한 감성 R&B곡 ‘끌어안아줘’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