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망스 소속 레이블 장희원, 신곡 ‘여름땡 발매’…‘독특한 여름송으로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나연 기자) 멜로망스 소속 레이블 ‘광합성’에 속해있는 장희원이 여름송을 발매했다.

지난 8일 장희원은 신곡 ‘여름땡’을 발매했다.

발표하는 곡마다 일상의 독특한 시선을 매력적인 음색으로 전하는 장희원의 이번 여름송은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여유 있는 분위기로 아이돌의 여름송과는 다른 감성을 전한다.

특히 이 곡은 청량한 사운드에 ‘넌 나의 바다, 쳐다보기만 해도 답답한 마음이 뻥 트이는 것 같아’라는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아 폭염으로 지쳐있는 일상에 시원한 바다 풍경을 떠올리게 한다.

장희원은 그간 장르를 막론하고 음악적 스펙트럼을 꾸준히 넓혀왔다.

장희원 / 광합성 레이블
장희원 / 광합성 레이블

특히 레드벨벳 ‘피카부’, 로꼬, 화사 ‘주지마’, 김연자 ‘아모르 파티’ 등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커버 영상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희원은 이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그린 플러그드’, ‘해브어나이스데이’, ‘레인보우 뮤직 & 캠핑 페스티벌’, ‘어반 뮤직 페스티벌’등 국내 주요 음악 페스티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며 팬층을 넓혀오고 있다.

장희원의 이번 싱글 ‘여름땡’이 새로운 여름 테마송으로 자리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