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믿고 듣는 뮤지션’ 폴킴, 9일 새 자작곡 ‘휴가’ 음원 공개 ‘여름 냄새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Paul Kim)의 신곡이 오늘 베일을 벗는다.
 
폴킴은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휴가’ 음원을 공개한다.
 
‘휴가’는 지난 5월 발매한 싱글 ‘Additional’ 이후 폴킴이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여름과 어울리는 신나는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 폴킴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진 곡이다.

뉴런뮤직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대표 프로듀서 도니제이(Donnie J)가 편곡을 맡았다.  또, 지난해 3월 발표한 싱글 ‘Wanna Love You’부터 호흡을 함께 맞춰온 베이시스트 Alex Al과 기타리스트 Michael Fish Herring이 연주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폴킴은 곡 중간중간마다 실제 바다 소리, 캔맥주 소리 등을 삽입하며 듣는 것만으로도 마치 휴가를 온 느낌을 한층 더 살렸다.
 

폴킴은 발표하는 음원마다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신곡 ‘휴가’에도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폴킴의 새 싱글 ‘휴가’ 뮤직비디오는 일주일 뒤 16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폴킴의 미국 캘리포니아 휴가 영상이 뮤비 속에 담길 예정이다.


Tag
#폴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