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8월 생일 맞이한 인기 아이돌은?…‘빅뱅 지드래곤-인피니트 성열-세븐틴 에스쿱스-워너원 황민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한여름인 8월, 모두의 축복 속에서 태어난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 

빅뱅 지드래곤-인피니트 성열-세븐틴 에스쿱스-워너원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바로 빅뱅 지드래곤, 인피니트 성열, 세븐틴 에스쿱스, 워너원 황민현이 주인공이다. 

같은달 태어난 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빅뱅 지드래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빅뱅(BigBang) 지드래곤 (권지용, 1988년 8월 18일)

지드래곤(GD)는 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이다. 

그는 지난 2001년 ‘2001 대한민국 Hiphop Flex - G-Dragon’으로 데뷔했다. 

이후 태양, 탑, 대성, 승리와 함께 2006년 싱글 앨범 ‘Bigbang’ 앨범을 발매했다. 

그룹 데뷔 이후 지드래곤은 ‘거짓말’, ‘마지막 인사’, ‘하루하루’ 등의 명곡을 쏟아내며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현재 지드래곤은 강원도 철원 육군 3사단 백골부대에 입소했으며  내년 11월 26일 전역할 예정이다.

인피니트 성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인피니트(INFINITE) 성열 (이성열, 1991년 8월 27일)

성열은 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다. 

그는 6인조 보이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로 지난 2010년 Mnet 예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데뷔했다. 

이후 ‘Nothing's Over’,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추격자’ 등을 발매하며 정상급 아이돌 위치에 자리매김했다. 

2009년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에 출연해 연기력을 입증했던 그. 

지난 5월 종영한 드라마 ‘미워도사랑해’에서 홍석표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현재 성열은 그룹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써도 활발한 활동 중이다. 

세븐틴 에스쿱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세븐틴(Seventeen) 에스쿱스 (최승철, 1995년 8월 8일)

에스쿱스는 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다.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리더를 맡고 있는 그는 2015년 5월 첫 미니앨범 ‘17 CARAT’을 발매하며 데뷔했다. 

그 후 세븐틴은 ‘만세’, ‘붐붐’, ‘울고싶지않아’, ‘고맙다’ 등을 발매하며 인기 아이돌 반열에 올랐다. 

에스쿱스가 속해있는 세븐틴은 멤버들이 모두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는 ‘자체 제작 아이돌’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최근 그가 속한 세븐틴은 지난달 16일 발매한 5집 미니앨범 ‘YOU MAKE MY DAY’의 활동을 마무리했다.

워너원 황민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황민현, 1995년 8월 9일)

황민현은 95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살이다.

그는 5인조 보이그룹 뉴이스트의 멤버이자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다. 

황민현은 2012년 뉴이스트 싱글 앨범 ‘FACE’로 데뷔한 이후 지난해 방송된 ‘프로듀스101 시즌2’에 뉴이스트 멤버들과 출연했다. 

최종순위 9위로 워너원으로 재데뷔하게된 그는 ‘에너제틱 (Energetic)’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색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그가 속한 워너원은 데뷔 1주년을 맞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