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간’ 김정현, 피 범벅 교통사고 현장 포착…’7시간 동안 와이어에 매달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시간’ 김정현의 피 범벅 교통사고 현장이 포착됐다.

김정현은 MBC 수목드라마 ‘시간’에서 한순간에 살인사건에 휘말린 후 시한부 인생까지 선고받게 된 까칠한 성격의 재벌 2세 천수호 역을 맡아 극중 시한부 인생임을 알게 된 후 폭주하는 감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이 죽였을지도 모르는 여자가 지현(서현)의 동생이라는 것을 알게 된 수호가 지현의 주위를 맴돌며 도움을 주는 가운데, 점점 병세가 심해지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MBC ‘시간’
MBC ‘시간’

이와 관련 김정현이 피를 흘린 채 도로에 쓰러져 있는 장면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극중 수호가 다가오던 차를 보지 못하고 어디론가 달려가던 중 도로 위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장면이다.

수호는 큰 충격을 받은 듯 도로 위에 쓰러진 채 이마에서 피를 흘리면서도 떨어진 휴대 전화를 잡기 위해 힘겹게 손을 뻗는다. 

김정현의 피 범벅 교통사고 장면은 지난 6월 23일 서울 마포구의 한 도로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은 어두운 밤 자동차들이 다니는 도로에서 일어나는 사고라는 극적인 상황을 담아내야했던 상태였다.

제작진은 배우의 안전을 위한 보호대 착용과 매트준비부터 차량 통제까지 대대적인 촬영준비에 들어갔고, 그동안 김정현은 장면에 대한 감독의 디렉팅을 받으며 호흡을 다듬었다. 

이어 김정현은 사고가 나는 장면부터 바닥에 쓰러진 후 수호의 표정 하나 하나를 리얼하게 담아내기 위해 몇 번이고 연기를 반복하는 등 투혼 가득한 리허설을 펼쳤다.

특히 크레인과 와이어까지 동원된 이날 촬영에서 김정현은 장장 7시간 동안 와이어에 매달리고 넘어지고를 반복하는 촬영을 이어가면서도 지친 기색 없이 갑작스러운 사고에 놀라는 모습부터 휴대전화를 잡기 위해 필사적으로 손을 뻗는 모습까지 수호의 면면을 100% 소화해냈다. 

더욱이 촬영이 끝난 후 김정현은 7시간 동안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

제작진 측은 “이번 작품에서 김정현은 감정연기는 물론 액션 연기까지 선보이며 연기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며 “다양한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김정현의 연기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정현을 비롯해 서현, 김준한, 황승언 등이 출연 중인 MBC ‘시간’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