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건 반장’ 김기덕-조재현, “PD수첩 보도 내용, 전혀 사실 무근, 사법절차 통해 진실 밝히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8일 ‘사건 반장’에서는 어제(7일) 방송된 김기덕 감독과 배우 조재현의 성폭행 의혹을 보도한 PD수첩에 대해 다뤘다.
김기덕 감독은 PD수첩에 대해 보도금지 가처분 신청을 했으나 법원이 기각한 바 있다.
PD수첩의 보도에 따르면 김기덕 감독은 여성 스태프에게 다짜고자 성관계를 요구했고 치마 속으로 손을 집어넣기도 했다.
어떤 여배우는 잠적을 하고 도망쳤으나 스태프에게 잡아오라고 시켰다는 충격적인 증언도 있었다.
조재현 역시 재일교포 여배우를 화장실에서 성폭행한 의혹이 있었다.
어제 PD수첩의 보도에 따르면 조재현이 재일교포 여배우의 어머니에게 “일본에서 태어나 개방적인 줄 알고 그랬다”라고 말했다는 새로운 사실도 공개됐다.
또한 조재현은 일반인까지 화장실에서 폭행했다는 의혹도 새로 추가됐다.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김기덕 감독은 변호인을 통해 사법절차를 통해 진실을 규명하겠다고 밝혔다.

조재현은 모든 사실을 부인하고 일반인을 폭행했다는 사실에 대해 같은 자리에 있던 전 소속사 대표의 입장을 PD수첩에서 전하지 않았다고 반발하고 있다.
수사 담당인 김복준 씨는 조재현의 화장실 성폭행 패턴이 보인다며 조재현에게 유리한 상황은 아니라고 주장했다.
JTBC ‘사건 반장’은 매주 평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