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와이프’ 지성, 방송 2회만에 입증한 신들린 연기력…역시 ‘갓지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는 와이프’ 지성이 방송 2회만에 신들린 연기력을 입증했다.

지성은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서 회사와 가정에 치이며 평화를 꿈꾸는 것도 이제는 하나의 사치가 되어버린 대한민국의 지극히 평범한 30대 남성 차주혁 역을 맡았다.

단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차주혁은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인물이다. 

하지만 지성이라는 마법사는 캐릭터에 한층 더 풍부해진 매력을 부여했고, 감정의 파노라마도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선사했다. 

이처럼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소유자로 정평이 난 지성. 그만의 명실상부한 연기력과 두터운 내공은 ‘아는 와이프’ 방송 2회 만에 또 한 번 증명됐다.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지성은 사실감 넘치는 생활 연기를 자유자재로 그려냈다. 밤새도록 우는 아이 때문에 늦잠을 자고 일어나 정신없이 출근하는 모습, 불편한 상사와 눈치 없는 후배, 고객들에게 둘러싸여 고단하게 회사 생활을 이어가는 모습,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주는 게임기를 다시 손에 넣고 행복해하는 모습까지. 

어딘가 모르게 우리들의 하루와 닮은 차주혁의 시간을 지성은 군더더기 없이 담백하게 그려냈다. 

그 결과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묻어나는 지성만의 디테일은 주혁이 느끼는 감정을 보는 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전이시키는 데 성공했다.

또한 지성만의 깊이 있는 감정 연기도 일품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변해가는 아내 우진(한지민)을 향해 그동안 쌓아온 울분을 폭발시켜 이야기에 긴장감을 자아냈고, 이어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엑셀을 밟는 모습에서 절박함이 고스란히 느껴져 몰입도를 배가시켰다.

‘믿고 보는 배우’, ‘갓지성’ 등 배우 지성을 설명하는 수식어는 무궁무진하다. 변화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는 그동안 보여줬던 캐릭터들과는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캐릭터의 감정 변화를 탁월하게 표현하며 극의 중심 역할을 제대로 해내고 있다. 

이처럼 if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아는 와이프’에서 지성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서도  한계는 존재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성을 비롯해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 등이 출연 중인 tvN ‘아는 와이프’ 3회는 오늘(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