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황인선, 母 서은미와 동반 방송 출연…‘알콩달콩 모녀 케미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황인선이 어머니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다정한 모녀케미를 뽐냈다.

황인선은 최근 MC 배우 편보승의 진행으로 방송된 t-broad 토크쇼 ‘사이공(사람들의 이야기 공간)’에 어머니이자 동양 화가 서은미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황인선은 무용을 전공했던 학창 시절 이야기부터 25살에 시작한 가수 연습생 생활, 지금의 황인선을 있게 한 어머니의 든든한 서포트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솔직하고 당당한 입담을 자랑했다.

황인선
황인선/ HI엔터테인먼트 

붕어빵 미모뿐 아니라 가수와 화가라는 각자의 분야에서 예술인으로서 재능을 펼치고 있는 모녀는 서로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말을 전한 데 이어, 함께 책을 읽고 기증하는 등 다정한 모녀 케미를 선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황인선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보컬리스트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포부를 밝혀 그의 행보를 더욱 기대케 했다.

황인선은 꾸준한 앨범 발매뿐 아니라 뮤지컬 출연, 토크 콘서트 개최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