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붐(LABOUM), ‘더쇼’ 초이스 후보 소감 전해…“행복하고 감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SBS MTV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7일 방송된 ‘더쇼’에서 라붐은 신곡’체온’의 컴백 무대와 동시에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올랐다.  

이에 멤버들은 ‘더쇼’방송이 끝난 직후 네이버 V앱과 공식SNS로 1위후보에 오른 소감과 고마움을 전했다.

라붐은 “안녕하세요. 반해버렸어 라붐입니다!! 오늘 라붐이 ‘체온’으로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올랐습니다~!”며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여러 방면으로 고민도 많이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색다른 라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한 새 앨범이라, 걱정 반, 설렘 반이였는데 많은 분들께서 ‘체온’을 좋아해 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정말 행복하고 감사드립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라붐/ 글로벌에이치미디어

라붐은 지난달 27일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곡 ‘체온’을 발표했다. 

이후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기존과는 확 달라진 여성스럽고 성숙한 느낌의 이미지변신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타이틀곡 ‘체온’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한 라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