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카오가 소개하는 회사의 복지 제도는?…‘안식휴가부터 의료비 지원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현재 카카오는 공식 홈페이지에 회사의 복지제도를 기재해 네티즌들이 볼 수 있도록 해놓았다.
 
그들 자신이 소개하는 카카오의 복지제도는 아래와 같다.
 

카카오 홈페이지

즐거운 카카오크루

안식휴가 - 크루의 리프레쉬를 위해 매 3년 근속 시마다 안식휴가 1개월과 휴가비 200만원을 지원합니다.

편의시설 - 크루들의 휴식 공간으로 크루만의 카페를 사내에 운영하고 있으며 남/녀 수면실 및 엄마방(모유수유방)과 크루들 간의 아이디어 회의나 독서, 게임 등을 할 수 있는 크루 쉼터가 있습니다.

콘도 미니엄 - 크루들은 회사와 제휴된 휴양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아 콘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카카오크루

의료비 지원 - 질병이나 사고로 크루 본인이나 크루 직계가족의 통원 치료비 / 입원비 등이 발생할 시에 최고 3,000만 원의의료비를 지원합니다.

건강 검진 - 크루의 건강관리와 각종 질병 예방을 위해 연 1회 모든 사원의 정밀 건강검진을 전문기관에서 받고 있습니다.

단체상해보험 - 전 크루를 대상으로 4대 보험 외에 단체상해보험에 가입하여 각종 상해, 사고, 질병에 대한 위험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든든한 카카오크루

경조금 - 경조휴가를 부여하고, 회사에서는 축하 또는 조의의 마음을 표하기 위하여 경조금과 경조화환(조화), 장례지도사와
장례도우미를 파견지원하고, 장의용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출 - 크루의 복리증진과 생활 안정을 목적으로 최대 7,000만 원까지 대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직장 어린이집 - 영유아 자녀가 있는 임직원에게 믿고 의지하고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양육의 동반자 역할을 하고자 오피스별로

직장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오피스 직장어린이집은 ‘스페이스 닷 키즈’이며, 판교오피스의 직장어린이집은 ‘늘예솔’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