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그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스태프 사망 애도 추모 영상 공개…“촬영팀 故 김규현님의 명복을 빕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제작진이 스태프 사망에 애도의 뜻을 전했다.

지난 5일 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9, 10회 말미 스태프 사망과 관련해 고인의 명복을 비는 추모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고인의 사진과 함께 “제작진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인의 열정적인 에너지는 현장에 강력한 활력을 주었고, 이는 좋은 작품이 탄생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됐습니다. SBS 드라마본부와 제작진은 고인의 뜻을 받들어 작품을 끝까지 잘 마무리하고, 제작환경 개선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故 김규현 씨 추모 영상 /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방송캡처
故 김규현 씨 추모 영상 /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방송캡처

끝으로 “촬영팀 故 김규현님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했다.

김규현 씨는 지난 1일 사망한 채 자택에서 발견됐다. 사인은 내인성 뇌출혈, 외부적인 요인이 아닌 내부적인 질환에 의한 가능성이 큰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