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 한고은, 남편 앞에선 콧소리·윙크·춤 등 애교 만점 여신 아내 ··· 음식 앞에선 푸드파이터로 돌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동상이몽’에서 음식 앞에서 돌변하는 한고은의 모습이 공개됐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에서는 음식 앞에서 돌변하는 한고은의 모습이 방송됐다.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한고은이 외출 준비를 하고 어느 공원 앞 벤치로 갔다. 한고은이 벤치에 앉아 화장까지 고쳐가면서 기다린 사람은 바로 남편이었다. 직장인인 남편의 점심시간에 남편과 한고은이 함께 식사를 하기 위해 잠깐 만난 것이었다. 한고은은 남편을 보자마자 애교 가득한 콧소리로 남편에게 인사했다. 음식점에 들어온 한고은은 자리에 앉자마자 음식점 입구에서 가져온 구운 계란을 남편의 입에 넣어 주었다. 그리고 남편에게 윙크를 하면서 계속 애교를 부렸다.

 

 

한고은과 남편은 국수 세 그릇을 시켰다. 남편에게 계속 애교를 부리던 한고은은 비빔 국수와 잔치 국수가 나오자마자 바로 앞에 앉아 있는 남편의 존재를 잊은 듯 거침 없이 먹기 시작했다. 한고은은 푸드파이터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두 종류의 국수를 번갈아가며 정신 없이 먹었다. 한고은은 먹방 대가인 노사연이 인정할 정도로 입안 가득 비빔 국수의 맛을 느끼는 표정이었다. 음식 맛에 만족한 한고은은 국수를 먹으면서 간이 춤을 추기도 했다.

 

 

식탐 가득한 한고은의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출연자들은 모두 놀라는 모습이었다. 스튜디오에 있던 한고은은 남편이 자신이 먹는 모습을 공룡이 먹는 모습에 비유한다고 말해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