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경호, 결혼 3년 7개월 만에 파경…13살 연하 일본인 부인과 협의 이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가수 김경호가 결혼 3년 7개월 만에 파경을 맞았다.

지난 6일 소속사 이황은 김경호가 지난 6월 13살 연하의 일본인 부인과 법적 절차를 마무리하고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었다고 밝혔다.

2011년 김경호가 다니던 피부과 원장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11월 결혼했다.

하지만 성격과 문화차이 등을 극복하지 못한 채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1994년 1집 ‘마지막 기도’로 데뷔한 김경호는 3옥타브를 넘어가는 가창력으로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금지된 사랑’, ‘아름답게 살아가는 날까지’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이어 지난 2011년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가창력을 입증했다.

한편, 김종서는 밴드 ‘부활’ 김태원, 가수 박완규와 함께 광복절인 15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락 포에버’를 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