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 남자’아이유-이장우, 독특한 정신세계 예측불가 캐릭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자신과 꼭 닮은 사람을 뜻하는 ‘도플갱어’. 아이유와 이장우가 비주얼 만큼이나 꼭 닮은 4차원 코드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김보통과 최다비드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아이유와 이장우. 이들의 공통점은 독특한 정신세계의 소유자들이라는 점이다. 보통스러움을 거부하는 김보통의 행동들은 예측이 불가능하고 MG 홈쇼핑 만년 대리 최다비드는 귀공자급 외모의 소유자지만 엉뚱한 행동으로 은근 매력을 발산하는 인물.
 
'예쁜 남자' / (주)그룹에이트
그런 그들이 지난 14일 ‘예쁜 남자’ 2회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독고마테(장근석)를 위한 일이라면 두발 벗고 나서는 김보통이 그간 소홀했던 알바를 위해 홍대 벼룩시장에서 자신만의 ‘머스트해브’ 아이템들을 늘어놓고 판매를 시작했다. 썰렁하기 그지없는 판매대 앞에 유일하게 나타난 최다비드. 특히 가발이 붙은 검정 모자에 급 관심을 보이며 말도 안 되는 금액을 지갑에서 꺼냈다.
 
남들은 이해하기 힘든 그들만의 코드로 4차원 감성의 대화를 나누던 김보통과 최다비드. 손수 희귀(?)한 모자를 써가며 환한 미소를 선보인 김보통에게 최다비드는 “예... 예뻐요”라며 한 눈에 반한 표정이었다. 다비드의 눈에 김보통은 이미 보통여자가 아니었다.
 
'예쁜 남자' 이장우 / (주)그룹에이트
이 넘사벽 4차원 커플의 에너지 원천은 남들의 시선 따위는 아랑곳하지 않는 톡톡 튀는 개성이다. 남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그들만의 코드 하지만 아이유와 최다비드는 서로의 진가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독보커플’ 독고마테와 김보통 라인에 최다비드까지 합류하며 ‘예쁜 남자’는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를 장착했다.
 
'예쁜 남자' 아이유 / (주)그룹에이트
해맑은 표정에 낙천적 성격의 김보통, 최다비드. 미워할 수 없는 이들의 유별난 행동은 시청자들에게 강력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 또한 자유분방한 4차원 엉뚱커플의 가슴 뜨거운 순정은 감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간다. 오늘(27일) 밤 10시 KBS 2TV 방송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