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인가수 배아현, 과거 출연한 ‘히든싱어2’ 주현미 편 보니.. “트로트 가수가 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배아현이 ‘가요무대’ 출연 소식을 전한 가운데, 과거 ‘히든싱어2’에 출연한 사실도 눈길을 끈다.

지난 2013년 11월 방송된 JTBC ‘히든싱어 시즌2(이하 ‘히든싱어2’)’ 주현미 편에서 배아현이 출연해 남다른 모창 실력과 입담을 뽐냈다.

배아현은 이날 방송에서 ‘오색등’을 불러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으며 “트로트 가수가 꿈이다”고 언급했다.

이어 주현미는 “배아현 양은 훈련되어지지 않은 목소리다. 요즘 보컬 트레이닝으로 만들어질 수 없는 목소리”라고 말했다.

특히 당시 여고생이었던 배아현은 발라드를 부르면 트로트 느낌이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히든싱어 시즌2’ 방송 캡처
JTBC ‘히든싱어 시즌2’ 방송 캡처

‘히든싱어2’ 주현미 편에서 배아현은 3라운드까지 진출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배아현은 지난 2015년 제1회 이호섭 가요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