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건 반장’ 구미 20대 여성 집단 폭행 사망, 사체유기 모의에 피해자 어머니에게 가짜 문자까지 보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6일 ‘사건 반장’에서는 지난달 27일 경북 구미 한 원룸에서 일어난 집단 폭행 사망 사건을 다뤘다.
20대 여성을 집단 폭행한 4명의 여성의 혐의가 상해 치사에서 살인 혐의로 변경됐다.
처음에는 4명의 여성이 우발적으로 집단 폭행을 한 것으로 봤으나 분리 심문을 한 결과 미필적 고의가 인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지난 3월부터 4개월 동안 상습적으로 폭행했다.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JTBC ‘사건 반장’ 방송 캡처

이 4명의 여성들은 애초부터 시신을 훼손한 뒤 유기하자는 모의를 했으나 시신이 너무 부패해서 실패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시신을 유기하기 위해 훼손용 도구도 따로 구입했고 랜트카까지 동원했다. 

또한 피해자 휴대폰을 이용해서 어머니에게 가짜 문자를 보낸 정황도 발견됐다.
피해자 어머니는 문자의 글자체나 어휘, 어투 등이 자신의 딸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다.
JTBC ‘사건 반장’은 매주 평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