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잣집 아들’ 정보석, 김민규-씨엘씨(CLC) 엘키에게 사과하라는 아내와 두 딸에 역정 ··· “체면이 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부잣집 아들’에서 정보석(김원용 역)이 아내와 딸들에게 역정을 냈다.

 

 

5일 방송된 MBC ‘부잣집 아들’에서 정보석(김원용 역)이 아내와 딸들에게 역정을 내는 모습이 방송됐다.

 

MBC ‘부잣집 아들’ 방송 캡처
MBC ‘부잣집 아들’ 방송 캡처

 

명하의 아버지가 골프채를 휘두르며 명하를 때리는 모습에 잔뜩 겁을 먹은 몽몽이 명하에게 중국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말했다. 명하는 지금 사는 집이 너희 집이라고 말하면서 몽몽을 달랬다. 명하와 몽몽의 모습을 본 박현숙이 남편의 사무실로 찾아 남편에게 이 상황을 전했다. 박현숙으로부터 상황을 전해들은 김원용은 어이 없다는 표정이었다. 박현숙은 남편에게 몽몽에게 사과하라고 말했다. 김원용은 아내를 위해서 행동한 척하며 얼렁뚱땅 넘어가려고 시도했으나 소용 없었다. 김원용은 아내 앞에서는 아버지로서의 체면 때문에 절대 사과할 수 없다고 큰소리쳤다. 그러나 박현숙이 역정을 내고 돌아간 후에 혼자 남게 되었을 땐, 골프채를 휘둘렀던 자신의 행동을 후회했다.

 

 

뒤늦게 김원용의 사무실을 찾은 경하와 영하 역시 김원용을 책망했다. 두 딸도 박현숙처럼 김원용에게 명하와 몽몽에게 사과하라고 말했다. 김원용은 골프채를 휘둘렀던 행동을 후회하면서도 자신의 편을 드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다는 사실에 화가 머리끝까지 났다. 김원용은 계속 명하와 몽몽에게 사과하라고 말하는 두 딸에게 자신은 멋지지도 않고, 옹졸하며 째째한 사람이라고 역정을 내고는 딸들을 사무실에서 내쫒았다.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