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지마 마코, 한국 팬들에게 인사 전해…“너구리 마코 믿고 응원해줘서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코지마 마코가 한국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net ‘PRODUCE48’ 두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코지마 마코는 34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탈락했다.

이에 코지마 마코는 4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그리고 프로듀스48 참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AKB48 코지마 마코 인스타그램
AKB48 코지마 마코 인스타그램

이어 “프로듀스48은 제 인생이 더 컬러풀해지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소중한 경험, 그리고 많은 만남, 절대 잊지 못할 추억이에요. 목표인 데뷔라는 골에는 이르지 못했지만 전력을 다 했기때문에 지금 일본에 있는 저는 성취감과 감사의 마음으로 가득합니다. 너구리 마코를 믿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코지마 마코는 “세계에는 너구리 마코가 있으니까 안심하라구!”라는 귀여운 메시지와 함께 “P.S.저는 일본에 있지만, 아직 한국에서 열심히 하고 있는 연습생들이 있습니다.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 마지막까지 프로듀스해주기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남아 있는 연습생들을 위한 응원의 말을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구리 마코 살려내ㅠㅠ”, “마코 덕분에 행복했어요. 한국에서 또 만나고 싶어요!!!”, “마코 못 잃어..고생했어요 마코짱”, “너구리 마코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KB48 코지마 마코는 남다른 춤선과 귀여운 외모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