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이커’ 이상혁, SKT T1 다큐멘터리에서 보인 눈물…”더 잘할 수 있다는 확신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페이커’ 이상혁이 SKT T1 다큐멘터리 ‘더 체이스’에서 속내를 밝혔다.

지난 3일 방송된 OGN ‘SKT T1 : 더 체이스’ 첫 번째 이야기는 페이커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스포츠 프로선수 상담가와 검사 및 상담을 가진 페이커의 모습이 그려졌다.

검사를 마친 페이커는 “지난번이랑 너무 다르다”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다.

OGN ‘SKT T1 : 더 체이스’ 방송 캡처
OGN ‘SKT T1 : 더 체이스’ 방송 캡처

페이커는 “지금 스트레스가 최고치에 달한 것 같다”는 상담가의 말에 “그런 것 같다. 게임이 안 되는 요소 같은 거”라고 답했다.

이어 “다음에 더 잘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어서 그런 것 같다”고 고백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페이커는 “제 기준치 자체가, 제 스스로의 목표가 우승보다 이미 높기 때문에 스스로 기준에 못 미쳤다고 생각한다”며 “작년과 재작년도 기대에 못 미쳤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좀 더 방향을 찾아야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사람들이 제일 어려워 하는 게 자기 자신에 대해 아는 게 가장 어렵다고 한다”며 “자기가 스스로 생각하는 자신과 전문가가 생각하고 도와주는 자신을 알아가는 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누구나 상담을 받으면 좋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OGN ‘SKT T1 : 더 체이스’는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토요일 오후 3시 OGN TV와 온라인 티빙으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