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독특한 뮤직비디오 5위~8위, 비스티 보이즈-페소&팩맨-린유춘-마룬파이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평범함을 거부한다! 독특한 뮤직비디오’ 차트가 나왔다.
 
4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평범함을 거부한다! 독특한 뮤직비디오’ 차트가 소개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8위로 스타가 숨어 있는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는데 비스티 보이즈의 ‘Make some noise’ 뮤직비디오에는 수잔서랜드, 스티브부새미, 잭블랙, 올랜드블룸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총출동해서 놀라움을 줬다.
 
7위는 세상 독특한 곳에서 찍은 뮤직비디오로 가수 페소&팩맨은 북한에서 뮤직비디오를 찍고 싶어했다.
 
그들은 북한에서 ‘북한으로의 탈출 노래’이라는 노래의 뮤직비디오를 찍고 유투브에 영상을 올렸다.
 
6위는 병맛 콘셉트의 코믹 뮤직비디오가 나왔는데 대만의 린유춘은 TRF의 ‘이지두댄스’에 맞춰 코믹뮤직 비디오를 제작해서 눈길을 끌었다.
 

또 5위는 실제 결혼식 이벤트를 담은 뮤직 비디오를 소개했는데 마룬파이브의 노래 중에서 5집 앨범의 타이틀곡 슈가(Sugar)는 결혼식장에 깜짝 등장하는 모습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실제로 마룬파이브가 결혼식장을 찾아다니면서 깜짝 축가를 불러줬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