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예가 중계’ S.E.S 슈, 도박 혐의 인정 ··· “나 때문에 구설수 오른 유진에 미안해서 시인하게 됐다” 밝혀

  • 강지연 기자
  • 승인 2018.08.03 21: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지연 기자]  

‘연예가 중계’에서 걸그룹 S.E.S 출신 슈의 도박 사건 소식을 전했다.

 

 

3일 방송된 KBS2 ‘연예가 중계’에서 걸그룹 S.E.S 출신 슈의 도박 사건 소식을 전했다.

 

KBS2 ‘연예가 중계’ 방송 캡처
KBS2 ‘연예가 중계’ 방송 캡처

 

바로 어제, 90년대 인기 그룹이었던 한 연예인이 도박 자금을 갚지 않아 고소 당한 사실이 한 매체를 통해 알려졌었다. 이 소식을 들은 수많은 네티즌들은 이 해당 연예인을 S.E.S의 유진으로 짐작하며 갑론을박을 벌였었다. 그러나 S.E.S 유진은 이러한 내용에 즉각 아니라고 부인했었다.

 

 

 

그런데 오늘, S.E.S 출신 슈가 도박 사실을 인정했다. 슈는 자신 때문에 구설수에 올라 마음고생을 하는 유진에 대한 미안한 마음 때문에 도박 혐의를 인정했다고 밝혔다. 슈는 최근 우연히 간 호텔 카지노에서 큰 돈을 잃고 빚을 지게 됐다고 말했다. 하지만 6억 원 전액이 도박 자금은 아니라고 덧붙였다.

 

 


그 동안 불법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연예인들이 전혀 없었던 것은 아니다. 하지만 한 때 최정상의 인기를 누렸었던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도박으로 물의를 일으킨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다. 슈의 도박 혐의 인정은 처음이기에 많은 이들이 더 큰 충격을 받은 사건이라 할 수 있다.

 

 


‘연예가 중계’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