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이던 열애설에 “팬들께 사과…예은-유토는 동료”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8.03 16: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소속 아티스트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3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마음에 상처를 입으셨을 많은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2일 보도된 현아, 이던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을 확인하는 데 있어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잘못된 보도가 나가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큐브 측은 어제(2일) 보도된 현아와 펜타곤 이던의 열애설에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오늘 현아와 이던이 2년간 연애 중임을 밝혀 큐브 측의 잘못된 보도는 팬들의 원성을 샀다.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큐브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또한 오늘(3일) 오전 보도된 펜타곤 후이와 수진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사실 확인을 거친 후 공식입장을 전했다고 설명했으며 CLC 예은과 펜타곤 유토의 열애설에는 절친한 사이일 뿐이라고 해명했다.

마지막으로 큐브 측은 “이번 사안으로 인해 더 이상 다른 아티스트들에 대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 드립니다”라며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을 다해 사과 드립니다”고 전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일~3일 이틀간 소속 아티스트인 펜타곤 이던-현아, 펜타곤 유토-CLC 예은, 펜타곤 후이-(여자)아이들 수진의 연이은 열애설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마음에 상처를 입으셨을 많은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일 보도된 현아, 이던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을 확인하는데 있어 커뮤니케이션 오류로 인해 잘못된 보도가 나가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솔직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금일(3일) 오전 보도된 후이, 수진의 열애설 관련하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 확인을 거진 후 공식입장을 전해 드렸음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또, 예은, 유토는 같은 래퍼 포지션으로 데뷔 이전부터 절친한 사이로 친한 친구이자 동료 사이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들은 연습생 때부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친한 동료로 서로를 격려하며 아낌없이 응원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이번 사안으로 인해 더 이상 다른 아티스트들에 대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 드립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팬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을 다해 사과 드립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