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랑’ 강동원-한효주-정우성 등,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영화 ‘인랑’이 열정 가득했던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영화 ‘인랑’이 배우들과 스탭들의 열정이 담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인랑’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화기애애한 모습과 카메라 앞에 서면 역할에 100% 몰입해 열연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40kg에 육박하는 무게와 더위와 추위에 모두 취약한 강화복을 입고 강도 높은 액션을 소화한 후 서로를 다독이는 ‘임중경’ 역의 강동원과 ‘장진태’로 분한 정우성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1
유니온투자파트너스(주)/워너브러더스 코리아(주)

여기에 자신의 핸드폰으로 촬영 현장과 스태프들의 모습을 담는 정우성과 영화 속에서는 공존할 수 없지만 촬영 현장에서는 연신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인 ‘이윤희’ 한효주의 다정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감시자들’에 이어 ‘인랑’을 통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많은 장면을 함께 촬영하지는 않았지만, 만날 때마다 반가운 마음을 표했다는 후문.

‘임중경’과 적으로 대립하는 ‘한상우’ 역의 김무열은 극중에서 표현한 차갑고 냉정한 냉혈한 캐릭터와는 다른 환한 웃음으로 그가 선사하는 극과 극의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섹트 대원 ‘구미경’ 역의 한예리와 고강도의 주먹 액션을 선보인 ‘김철진’ 최민호는 존경하는 김지운 감독과 함께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기대와 설렘으로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인랑’ 속에서 배우 최민호가 선사할 색다른 모습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절찬 상영 중.

Tag
#인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