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거미, 하반기 12개 도시 전국 투어 개최…갓거미의 ‘믿고 보는 콘서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믿보콘(믿고 보는 콘서트)’의 대명사 거미가 오는 10월 12개 도시 전국 투어로 컴백한다. 

지난 전국 투어에서 연이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믿고 보는 콘서트로 자리매김한 거미가 하반기 전국 투어로 독보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3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거미는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 울산, 춘천, 대전, 천안, 성남, 부산, 창원, 전주, 광주, 서울, 대구까지 총 12개 도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앞서, 거미는 지난 2016년과 2017년 전국 투어 콘서트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거미표 특급 히트곡들은 물론 힙합, 댄스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역대급 퍼포먼스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전국을 열광시켰다. 거미는 지난 전국 투어 콘서트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이번에는 규모를 확장해 전국 곳곳에 있는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거미는 세 번째 전국 투어를 완성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할 예정이다.

매 콘서트마다 완성도 높은 라이브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가 ‘믿고 보는 콘서트’ 아티스트인 거미의 세 번째 전국 투어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연 관계자는 “거미는 연일 매진 행렬과 폭발적인 인기 속에 두 번의 전국 투어를 성공 시킨 바 있다. 믿고 보는 콘서트로 입소문이 난 만큼, 이번 투어는 시작부터 많은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며 “지난 투어보다 규모가 커진 만큼 올 하반기 거미의 보이스에 전국이 빠져들 도록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현재 거미는 최근 음악 예능 ‘더 콜’을 마무리하고 하반기 명품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