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과함께-인과연’, 개봉 이틀만에 200만 돌파…역대 한국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신과함께2)이 개봉 이틀째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신과함께2’는 2일 하루에만 107만8077명을 끌어모으며 개봉 2일 만에 누적관객 234만6496명을 기록했다.

개봉 첫날인 1일 124만6692명을 모으며 개봉일 역대 최다관객 기록을 세웠다. 올해 6월 개봉한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이 세운 역대 오프닝 최고 기록(118만 명)을 제쳤다.

‘신과함께2’ 포스터
‘신과함께2’ 포스터

지난해 영화 ‘군함도’가 세운 역대 한국 영화 최고 오프닝 스코어(97만 명)도 경신했다. 개봉 당일 100만 관객을 넘어선 한국 영화는 ‘신과함께2’가 처음이다. 

이 같은 추세라면 이번 주말 500만 관객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폭염 여파로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흥행 속도는 가속화될 전망이다.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3차사'(하정우·주지훈·김향기)가 그들의 1000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 신(마동석)을 만나 이승과 저승·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