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인간 사이다’ 등극할 극강의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지수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1일 블랙핑크는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특설무대에서 모 음료 브랜드의 ‘샤워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서 블랙핑크는 배우 우도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특히 이날 지수는 청량미 가득한 미모를 뽐내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수는 걸그룹 블랙핑크(제니-지수-로제-리사)의 멤버로 현재 나이는 만 23세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을 발표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타이틀곡 ‘뚜두뚜두’는 빌보드 메인 차트인 ‘Billboard 200’에 40위, ‘Hot 100’에 55위로 진입하며 한국 걸그룹 역대 최고의 성적을 기록했다.

음악방송에서는 MBC ‘쇼! 음악중심’ 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총 11관왕을 달성하며 멈출 줄 모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벅스, 지니 등의 음원차트에서 ‘뚜두뚜두’로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음원 최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