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승리, ‘복면가왕’ 3라운드 준비한 곡은…김준수(XIA)의 ‘Beautiful Thing’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8.02 10:45
  • 댓글
  • 조회수 1087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빅뱅(BIGBANG) 승리가 ‘복면가왕’ 3라운드에서 부르려던 곡은 김준수(XIA)의‘Beautiful Thing’이었다. 

승리는 지난 1일 열린 지니뮤직과 함께 하는 팬사인회 현장에서 ‘복면가왕’에서 3라운드 때 부르려고 했던 곡이 무엇이었냐는 질문을 받고 “사실은 3라운드까지 갔으면 시아준수 형의 ‘Beautiful Thing’을 부르려고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연습생 때 이 노래를 참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빅뱅(BIGBANG) 승리-김준수(XI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빅뱅(BIGBANG) 승리-김준수(XIA)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즉석에서 핸드폰으로 가사를 찾아 팬들에게 ‘Beautiful Thing’을 불러줘 감동을 안겼다. 

앞서 승리는 MBC ‘복면가왕’에 고슴도치로 출연해 10cm의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와 로이킴의 ‘피노키오’를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팬들은 “리리가 부르는 뷰티풀띵이라니ㅠㅠ”, “승리 예전에 준수 팬이라고 하더니 여전히 좋아하나보네ㅋㅋㅋ”, “승리 콘서트 때 고슴도치 초대해서 부르자”, “리리랑 준수님이랑 듀엣 가즈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과거 승리는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아준수 형과 친해지고 싶어서 번호를 알고 있는 멤버에게 준수 형의 번호를 알려달라고 했다”며 김준수의 팬임을 밝혔다. 

이어 시아준수를 왜 좋아하는 것이냐는 DJ의 질문에 승리는 “시아준수 형이 영혼을 담아서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노래를 너무 좋아하는 게 시청자의 입장에서도 보이더라”며 “나도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매력을 느낀 것 같다”고 수줍게 고백한 바 있다. 

현재 승리와 김준수(XIA)는 연예인 축구단 FC MEN 멤버로 친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뱅(BIGBANG) 승리는 지난달 20일 솔로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표했다. 그는 오는 5일과 6일 이틀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를 개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