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 케빈 코스트너-엠버 허드 출연…‘줄거리와 평점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쓰리데이즈 투 킬’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맥지 감독의 영화 ‘쓰리데이즈 투 킬’은 지난 2014년 4월 국내 개봉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케빈 코스트너, 엠버 허드, 헤일리 스테인펠드, 코니 닐슨 등이 출연한 ‘쓰리데이즈 투 킬’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남은 시간은 단 3일, 타임 리미티드 액션이 시작된다!

임무 수행 중 갑작스런 발작으로 쓰러진 비밀요원 에단 러너(케빈 코스트너) 

뇌 종양 판정으로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을 딸과 아내와 함께 보내기로 결심, 자신의 일을 정리하려 한다. 

하지만 불현듯 나타난 비밀요원 비비(엠버 허드). 

그에게 마지막 임무를 지시하고, 3일 내에 완수하면 그의 병을 치료할 수 있는 시약을 주기로 제안한다. 

과연, 에단은 3일 안에 주어지는 미션들을 완수하고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최고의 비밀 요원, 목숨을 담보로 한 마지막 임무를 완수하라!

영화를 본 박평식 평론가는 “그에겐 완력보다 경륜을”이라는 평과 함께 평점 5점을 줬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쓰리데이즈 투 킬’의 누적 관객수는 22만 9673명을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