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던전앤파이터(던파), 서버 안정화 위한 네트워크 점검 공지…’변경 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넥슨 온라인 RPG게임 던전앤파이터(던파)에서 정기점검을 시행 중이다.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는 오늘(2일)자 정기점검 안내문이 공지됐다.

공지에 따르면 오늘 오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서버 안정화를 위한 네트워크 점검이 진행된다.

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

이번 정기점검으로 업데이트되는 사항은 다음과 같다.

1. 변경 사항

- NPC 조안 페레로가 판매하는 1회용 강화기(60~69레벨/10강이하)에 레벨 제한 정보가 추가됩니다.

- 나이트 튜토리얼 던전에서 나무에 길이 가려져 이동위치 인지가 어려운 부분이 개선됩니다.

- 테라니움 금고의 이미지가 개선됩니다.

- 아라드 분쟁지역 - 8/2(목) 하루동안 PVP 던전 입장 시간이 10:00 ~ 24:00으로 조정됩니다.

2. 버그 수정

- 웨펀마스터 - 던전 입장 후 극 귀검술 : 폭풍식 스킬 사용 시 간헐적으로 난무 공격에 무기의 속성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래플러(남) - 결투장에서 공중 브레이크 다운 명중 시 간헐적으로 상대가 기상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래플러(남) - 반드시 잡는다! 버프가 시전중이 아닐 때, 로플링 잡기 성공 시 무적 상태가 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런처(여) - M-3 화염방사기 강화 습득 시 다단히트 간격 옵션의 표기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런처(여) - 균열된 차원의 하의 : 미라클 비전 녹색 기운의 옵션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여) - G-2 롤링썬더가 완충되지 않은 상태에서 G-2 롤링썬더로 트랜스폼 했을 시 충전되지 않은 상태로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디멘션워커 - 차원괴리 : 금단의 연회 약식 발동 시 니알리 낙하 연출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결투장에서 기본 공격을 캔슬하고 황룡천공 시전 시 연출이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결투장에서 황룡천공 시전 시 간헐적으로 상대가 드래곤 체이서에 피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루세이더(여) - 파티 플레이에서 간헐적으로 세인트 월의 폭발 공격력이 파티원 수만큼 중복 적용 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쿠노이치 - 결투장에서 비기 : 염무개화 스킬을 잔영 남기기로 사용 시 인술 풀 충전 기준으로 스킬이 시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라드 분쟁지역 - 중력류탄의 끌어들이는 기능이 간헐적으로 맵 이동 시에도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라드 분쟁지역 - 캐릭터 사망 시 간헐적으로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상태로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라드 분쟁지역 - 간헐적으로 보스 몬스터의 HP가 비정상적으로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전문직업 해체가의 해체기가 작동중일 때 퀵슬롯 지정 단축키 'A'와 해체기의 모두해체(A)가 중복 작동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클라이언트 외부 채팅 창에 마우스 오버 시 배경음악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불굴의 의지 사용 후, 스킬 캐스팅이 완료되는 순간 피격 시 간헐적으로 스킬이 캔슬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던전 안에서 메탈라인 장비 착용 후 일정시간 뒤 렉이 발생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퀘스트 ‘카르텔의 기습’에서 AT-5T 워커에 재탑승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안톤 던전 - 분쇄의 아톨이 등장하는 중에 특정 스킬 사용 시, 캐릭터를 수정에 가두는 패턴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3.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아래 보상 안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 기간제 아이템 1일 연장

* 아바타/프리미엄 아이템(달인/패왕/성장/큐브/가브리엘의 계약)

- 서비스 선물상자

4. 유의사항

- 점검 시간은 작업 진행에 따라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 점검 실시 이전에 게임 접속을 종료, 중단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를 통해 습득한 기간제 아이템은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