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고등래퍼2 프로듀서’ 뱅그로즈(Bangroz), 2일 새 앨범 ‘봄브로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고등래퍼2’에 출연한 형제 프로듀서 뱅그로즈가 새 앨범을 공개한다.

1일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측은 고등래퍼2에 출연했던 형제 프로듀서 팀 뱅그로즈(Bangroz)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후 EP 앨범 ‘Bombroz(봄브로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실제 친형제로 구성된 뱅그로즈는 형인 힙합 프로듀서 그랜맨(Grene Man, 방영식)과 랩퍼로 활동하던 그의 친동생 뱅거(Bangger, 방원식)가 결성한 프로듀서형 듀오 아티스트다. 

스튜디오에서는 프로듀서로, 무대에서는 MC 와 DJ로 대중들과 호흡하는 뱅그로즈는 방씨인 형제를 뜻하며 끈끈한 우애와 이에 어울리는 실력을 보여준다.

이번 EP 앨범 제목은 봄브로즈(Bombroz)로 폭탄(Bomb)과 브라더(Broz)의 합성어로 만들어졌다. 

뱅그로즈(Bangroz) / 디제이코리아레코드
뱅그로즈(Bangroz) / 디제이코리아레코드

앨범 명에서 알 수 있듯 폭탄 형제의 강력한 사운드가 앨범의 주 테마다. 

‘Go’, ‘Bombadadi’, ‘Slay’ 총 3곡을 담은 이번 EP 앨범은 기존에 뱅그로즈가 프로듀서로 보여 줬던 힙합이 아닌 그들의 강력한 무기인 일렉트로닉 댄스뮤직으로 강렬한 베이스와 뇌리에 남는 테마의 곡들로 채워졌다. 

그들만의 묵직한 808과 베이스로 무장한 3개의 트랙은 리스너들의 하드하게 달리고 싶은 마음, 풍부한 저음의 떨림이 느끼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뱅그로즈의 새 EP 앨범 ‘봄브로즈’는 2일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