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김나영, 지난 31일 자연분만으로 둘째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둘째 출산 소식을 알렸다.

1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김나영이 지난 31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3.3kg 남자아이를 자연 분만했다는 사실을 전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가족들과 함께 산후조리를 하며 건강을 회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나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나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나영은 지난 2015년 일반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려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그는 지난 2016년 첫 아들을 출산하였으며, 2년 만에 아들을 출산해 두 아이의 어머니가 됐다.

한편, 김나영은 출산 전까지 FashionN ‘마마랜드 시즌2’에 출연해 활발히 활동을 펼치기도 했다.

 

이하 소속사 전문

안녕하세요. 방송인 김나영씨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방송인 김나영씨가 어제(7월 31일) 서울 모처의 병원에서 3.3kg의 남자아이를 자연 분만하였습니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가족들과 함께 산후조리하며 건강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김나영씨는 지난 2016년 첫 아들을 출산하였으며, 2년 만에 아들을 출산해 두 아이의 어머니가 되었습니다.

더욱 큰 책임감을 가지고 힘이 되어주는 아내, 좋은 엄마, 즐거운 방송인, 행복한 김나영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