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D-13’ MXM, 컴백 앞두고 앨범 작업 모습 최초공개…‘첫 정규 앨범 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MXM(임영민, 김동현)의 앨범 작업 모습이 공개됐다.

1일 브랜뉴뮤직은 네이버 TV캐스트에 “[#MXM/VIDEO] MX (BRANDNEWBOYS) MORE THAN EVER FILM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MXM(임영민, 김동현) / MXM 공식 인스타그램
MXM(임영민, 김동현) / MXM 공식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새 앨범을 작업 중인 임영민과 김동현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김동현은 자신의 곡 작업법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밖에서 갑자기 (곡이) 떠오르면 핸드폰으로 녹음하고 막 쓰는 편이고 집에 있을 때는 항상 노트북을 켜놓고 있다”며 “티비나 영화를 보다가 뭔가 생각이 나면 노트북에  바로 쓴다”고 평소 작업 스타일을 공개했다. 

MXM 임영민 / 브랜뉴뮤직 TV캐스트 캡처
MXM 임영민 / 브랜뉴뮤직 TV캐스트 캡처

이어 임영민은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조금씩 공개하는가 하면 본인이 좋아하는 곡을 소개했다. 

그는 수록곡 ‘눈을 못 떼’에 대해 “이 노래의 감성은 약간 집에서 좀 외로워야 한다”며 “의자에 살짝 기대서 이런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MXM 대박나자!”, “일하는 MXM 얼마나 멋있게죠?ㅠㅠ”, “영민아 동현아 너무 기대되고 설렌다”, “작업하는 모습 보니까 더 기대돼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수가 아닌 프로듀서 김동현, 임영민의 모습은 새 앨범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또 다른 설렘을 선사했다. 

이처럼 기대를 모으고 있는 MXM(임영민, 김동현)의 첫 정규앨범 ‘MORE THAN EVER’는 오는 14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MXM의 새 앨범 작업기는 브랜뉴뮤직의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