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문소리, 상국대학병원 파업 주도→조승우와 전면전?…‘믿고 보는 배우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JTBC ‘라이프’의 문소리가 조승우와 전면전을 펼칠까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주 방송된 JTBC 새 월화드라마 ‘라이프’(연출 홍종찬 임현욱, 극본 이수연)에서는 적자 3과 퇴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세화(문소리 분)를 비롯한 각 센터장들이 회의실에 모였다. 세화는 “우린 사람 목숨 살리는 의사예요, 이 손이 하는 행위는 돈으로 채점할 수가 없단 말입니다. 난 이 프라이드 하나로 버텼어요”라며 파업을 주창했고, 각 의국은 투표로 진행여부를 결정하기로 했다.

문소리 / JTBC ‘라이프’ 방송 캡처
문소리 / JTBC ‘라이프’ 방송 캡처

반면, 승효(조승우 분)는 병원 구조조정을 선언했고 업무일지를 가지러 온 구조조정실 직원들을 보고 화가 난 세화는 “우리 근무일지가 필요하면 제대로 발급절차 밟아서 제대로 신청하라고 해. 이 따위 실력행사로 나오면 내가 이 병원 관두는 한이 있어도 전부 의료법 위반으로 걸어서 끝까지 갈 거니까 니들도 본분 지켜”라며 센터장들 중 유일하게 그들을 내쫓았다. 이어 투표 결과 파업은 찬성으로 기울었고, 태상(문성근 분)은 총파업 돌입을 발표했다.

세화는 자신들의 안위를 걱정하며 초조해하는 다른 이들과는 달리 줄곧 냉담한 반응인 듯 보였으나, 자신의 직업윤리와 자존심을 건드리는 행동에 대해서는 가차없이 상대를 뭉개 버리는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또, 의국 전체의 의견을 한데 모아야 하는 결정적인 순간에 설득력 있는 내용을 강단 있는 목소리로 외치며 파업을 주도했고 이는 곧 승효와의 전면전을 예고하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이에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문소리, 조승우와 전면전 스타트인가! 심장 쫄깃”, “문소리, 장면 장면마다 흡입력 대박! TV에 빨려 들어가는 줄”, “프로다운 모습으로 똘똘 뭉친 오세화 캐릭터 너무 멋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문소리가 출연하는 JTBC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의학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