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 8월 19일 체조경기장 콘서트 전격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위너가 서울 콘서트를 앞두고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후 5시 공식 SNS를 통해 위너의 서울 콘서트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위너는 콘서트 도중 상영되는 VCR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위너는 콘서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전격 대방출 하며 다가온 공연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이끌었다.
 
이승훈은 이번 콘서트를 네 글자로 ‘깜짝 놀람’이라고 표현해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직접 콘서트 티켓팅을 해본 김진우는 “광클 했는데 어렵더라”고 말해 위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멤버들은 콘서트에서 팬클럽 이너써클과 함께 하고 싶은 일을 밝히면서 설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YG 엔터테인먼트
YG 엔터테인먼트

 
송민호는 “팬들이 파랑 응원봉을 들고 있는 모습을 보고 싶다”며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파란색 물결을 상상했다. 강승윤은 “제가 콘서트에서 팬들과 가장 함께 부르고 싶었던 ‘MOVIE STAR’가 '떼창'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김진우는 ‘강승윤의 멘트’, 송민호는 ‘진우 형의 미모’, 강승윤은 ‘위너 멤버들 모두’, 이승훈은 ‘콘서트에서 공개될 다양한 영상’을 꼽았다.
 
위너는 콘서트를 기다리는 이너써클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다. 강승윤은 “정말 선물 같은 콘서트가 될 것”이라고 큰 기대감을 심어주었고, 김진우는 “2018년도 최고의 날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송민호는 “평생 가슴 속에 간직할 좋은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고, 이승훈은 “그동안의 기다림이 헛되지 않은 기다림이었다는 걸 저희가 무대 위에서 증명해 보이겠다. 즐겁게 놀자”라고 당당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콘서트 준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위너는 8월 19일 오후 6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2018 EVERYWHERE TOUR IN SEOUL’을 개최하고 해외 투어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Tag
#위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