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도 인간이니?’ 유오성, 서강준 아버지 죽음 깊은 연루…로봇 서강준 ‘박영규-공승연 죽일 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너도 인간이니?’에서 로봇 서강준이 박용규와 공승연을 죽일 뻔한 모습이 그려졌다.
 
31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너도 인간이니?’에서는 종길(유오성)은 남신의 아버지 정우와 관련해 할 얘기가 있다고 하면서 남신3(서강준)을 유인했다.
 

KBS2‘너도 인간이니?’방송캡처
KBS2‘너도 인간이니?’방송캡처

 

옥상으로 올라온 남신3(서강준)은 남신(서강준)의 조종에 의해 남회장(박영규)을 보자 목을 움켜쥐고 죽이려고 졸랐다.
 
이를 지켜본 종길(유오성)은 회심의 미소를 짓고 자신과 남신의 아버지 정우와 있었던 일을 회상했다.
 
이때 소봉(공승연)이 나타나서 남신3(서강준)을 말렸고 남신3(서강준)은 소봉(공승연)의 목을 졸랐다.
 
하지만 이내 소봉(공승연)의 기억을 찾으면서 소봉을 끌어 안으며 “미안하다”라고 했다.
 
또 영훈(이준혁)이 나타나서 둘에게 자리를 뜨라고 말했고 남신3(서강준)은 “회장님이 진짜 치매다”라고 했다.
 

이때 종길(유오성)은 남회장이 치매라는 사실을 알게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KBS2‘너도 인간이니?’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