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기GO’ 브런치 맛집 2위~3위, 보아도 반한 더치베이비-호주식브런치-마스카포네치즈오믈렛-증편브런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기GO’에서‘눈뜨자마자 가고 싶은 브런치 맛집’이 나왔다.
 
30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여기 GO’에서는 MC 서장훈과 정형돈이 ‘눈뜨자마자 가고 싶은 브런치 맛집’을 소개했다.
 
서장훈의 3위는 브런치의 노포이며 가수 보아가 칭찬하는 오리지널팬케이크 하우X을 소개했다.
 
이곳의 대표 팬케이크는 더치베이비로 서장훈이 직접 맛을 봤는데 상큼한 레몬과 버터 그리고 파우더 슈가를 뿌려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전했다.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정형돈 3위는 X머레인의 호주식 브런치 정석으로 호주에서 10년 동안 지내던 사장이 그 맛을 그대로 전했다고 소개했다.
 
이 곳의 매뉴 스매쉬드 아보카도는 계란을 고를때도 수란과 스크램블 에그중에 선택할 수 있고 머랭으로 생크림을 만든 수플로바가 있다고 전했다.
 
또 서장훈의 2위는 익선동에 위치한 익선X방의 마스카포네치즈오믈렛을 소개했다.
 
한옥의 멋과 틀은 살리면서 실내는 보라빛으로 환상적인데 이곳의 폭신한 식감의 마스카포네치즈오믈렛은 12시부터 3시까지 제공된다고 했다.
 
정형돈의 2위는 영등포의 바오X의 증편브런치를 소개했는데 점심시간이면 학부모와 구청직원들로 가득찬다고 했다.
 

이곳의 빵은 떡이 아니라 술떡으로 만들었다고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올리브TV‘여기GO’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