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섹션TV 연예통신’ 마마무 화사, 먹기만 하면 대란 일으키는 먹방 여신의 다음 음식은? ··· 시청자들 관심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지연 기자)  

‘섹션TV 연예통신’에 먹방 여신 화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30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뜨거운 사람들’ 코너에서 먹방 여신 화사에 대한 이야기가 방송됐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캡처

 

화사가 ‘뜨거운 사람들’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화사는 2018년 현재, 먹방계의 떠오르는 샛별이다. 화사의 먹방대란의 시작은 곱창이었다. 화사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가히 난이도 최상이라고 할 수 있는 혼밥을 시도했다. 당시 가게 안도 아닌 밖에서 정신없이 곱창을 먹는 화사는 주변의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는 모습이었다. 또 곱창을 다 먹은 후에는 야무지게 볶음밥까지 깨끗이 비웠다. 방송 이후, 전국에 곱창대란이 일었다. 곱창 가게들이 ‘화사 때문에 죽을 것 같다’고 할 정도의 대란이었다.

 


 

화사가 곱창 다음으로 대란을 일으킨 음식은 간장게장과 김부각이었다. 집에서 머리를 틀어올리고 간장게장을 먹는 화사는 연신 극강의 맛을 느끼는 모습이었다. 방송 이후, 역시나 김부각 대란이 일었다. 한 김부각 회사에서는 완판녀 화사를 위한 감사패를 제작하기도 했다. 화사는 지난 25일,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박대를 야무지게 먹기도 했다.

 

 

 

먹기만 하면 대란을 일으키는 먹방 여신 화사가 다음으로 대란을 일으킬 음식이 무엇인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5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