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기GO’ 브런치 맛집 4위~5위, 수플레 팬케잌-총좌핑 토스트-덴마크식 브런치-쿠바 샌드위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기GO’에서‘눈뜨자마자 가고 싶은 브런치 맛집’이 나왔다.
 
30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여기 GO’에서는 MC 서장훈과 정형돈이 ‘눈뜨자마자 가고 싶은 브런치 맛집’을 소개했다.
 

#여기 GO
#여기 GO

 

서장훈의 5위는 오후의 과X 의 수플레 팬케잌과 계절과일을 소개했다. 
 
일본식 팬케잌은 머렝이 들어가서 폭신폭신한 식감을 자랑하고 계절과일과 메이플 시럽을 얹어 먹으면 구름을 먹는 기분이 난다고 전했다.
 
정형돈 5위는 남영역의 열정도에 위치한 커피X점 대만식 빈대떡 총좌핑토스트를 소개했다.
 
대만의 대표음식 총좌팡은 화교인 사장님이 현지에서 직접 소스를 공수해와서 현지 맛을 재현한다고 전했다.
 
또 서장훈 4위는 6가지 메뉴가 만원이 넘지 않은 연남동의 그레X의 DIY 덴마크식 브런치를 소개했다.
 
직접 맛을 본 서장훈은 이곳의 브런치는 나만의 메뉴를 정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더 높다고 전했다.
 

이어 정형돈의 4위는 X버뮤다의 쿠바 샌드위치로 육즙이 씹히는 맛에 모히토와 함께 먹을 수 있다고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했다.
 
올리브TV ‘여기GO’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