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오인혜, “레드카펫 파격 노출 드레스, 입은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지난 2011년 열린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서 파격 노출 드레스를 착용해 화제가 된 오인혜.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송에서 털어놨다.

지난해 11월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오인혜는 “어깨에 꼬임이 있어서 테이핑이 안되서 들어가기 전까지 (드레스가) 계속 내려갔다. 너무 겁이 나서 부착을 시킨다고 내린게 너무 내려간 것”이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정작 당사자인 오인혜는 드레스가 이렇게까지 화제를 불러모을 줄 몰랐다고.

그는 “그 당시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이 출품되어 영화제에 갔는데, 회사가 없는 신인이었다. 드레스를 구할 때도 의상팀 실장님께 여쭤봐서 웨딩샵에서 골랐다”며 “이브닝 드레스가 몇벌 없어 선택의 여지가 없기도 했고, 이왕 할 거면 파격적으로 한 번 해보고 싶기도 했다”고 전했다.

지난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스크린에 데뷔한 오인혜는 ‘노브레싱’,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설계’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관객과 만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