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샤이니(SHINee) 키, '섹시한 남자' 화보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연 기자] 샤이니(SHINee) 키가 패션잡지 '하퍼스 바자'의 화보를 통해 패셔너블하면서도 솔직한, 청춘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샤이니(SHINee) 키 / 하퍼스 바자
샤이니(SHINee) 키 / 하퍼스 바자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 거듭난 키는 이번 화보에서 섹시한 남자에서 사랑스러운 소년까지 가지각색의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 다른 캐릭터를 연기한다는 생각으로 이번 화보에 임했다는 그는 놀라운 집중력과 카리스마로 한 컷 한 컷 색다른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12월13일 초연을 갖는 뮤지컬 '삼총사'에서 키는 달타냥으로 분했다. 'Catch Me if You Can', '보니 앤 클라이드'에 이어 벌써 세 번째 뮤지컬 무대에 서는 키는 ‘단 하나, 정의밖에 모르고 그 외에는 다 허당’인 ’키’만의 달타냥을 구상 중이라며 전작보다 더 잘 하고 싶은 속내를 내비쳤다. 또 ‘패션 아이콘’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패셔너블한 취향을 털어놓기도 했다. “요즘 제 포커스는 ‘믹스 매치’예요! 사람들이 날 따라 하고 싶어 하지는 않아도 좋아요. 하지만 멋쟁이라고는 느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샤이니(SHINee) 키 / 하퍼스 바자
샤이니(SHINee) 키 / 하퍼스 바자

날 것의 매력을 그대로 쏟아낸 키의 특별한 패션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