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매니저와 대동단결? “둘 다 박성광을 좋아하고, 오빠를 지켜야한다는 마음이 똑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가 애견 광복이를 매개로 친해졌다.

28일 방송된 MBC‘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박성광과 병아리 매니저 임송 씨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애견 광복이를 데리고 차에 탔다.

매니저는 '광복이'를 우쭈쭈하며 폭풍 애교를 드러냈고, '광복이'는 꼬리를 흔들며 반가워했다.

이어 박광성 매니저는 인터뷰를 통해 “(성광오빠 보다) 더 친한 것 같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매니저는 광복이를 보며 즐거워했다. 매니저는 “둘 다 박성광을 좋아하고, 오빠를 지켜야한다는 마음이 광복이와 똑같은 거 같다”고 공통점을 언급했다.

앞서 박성광이 차에 타면 정적이 흘렀던 것과 달리 두 사람은 광복이 이야기로 대화를 이어갔다.

매니저는 차에 탄 광복이의 반응에 웃으며 “너무 귀엽습니다. 사랑스러운 생명체예요”라고 말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