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같이 살래요’ 김권, 금새록 아프게 한 지윤호에게 “우리 누나와 형 건들면 가만히 안둬”…여회현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같이 살래요’에서는 김권이 여회현과 금새록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28일 방송된 KBS2 ‘같이 살래요’에서는 현하(금새록)는 약혼녀가 있으면서도 자신에게 접근한 태수(지윤호)에게 분노했다.
 

KBS2‘같이 살래요’방송캡처
KBS2‘같이 살래요’방송캡처

 

태수(지윤호)는 그런 현하(금새록)에게 “나는 약혼녀가 있지만 나는 아직도 네가 좋으니 선택하라”고 했고 현하(금새록)는 가방으로 태수(지윤호)를 때렸다.
 
이때 재형(여회현)과 문식(김권)이 뒤늦게 도착했고  재형(여회현)은 현하(금새록)의 울고 있는 모습을 보자 태수의 멱살을 잡았다.
 
재형(여회현)은 현하(금새록)를 데리고 나갔고 문식(김권)도 나가려고 할때 태수(지윤호)가 변호사에게 전화해서 “폭행을 당했다. 현하와 재형을 고소하겠다”라고 말했고 문식은 “그렇게까지 할 것 있냐”라고 했다.
 
하지만 태수(지은호)는 문식(김권)에게 “저런 인간들은 제대로 보여줘야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문식(김권)은 “말참 드럽게 안 듣네. 너 나랑 싸우면 힘들다. 난 드럽게 싸우거든”이라고 했다.
 
이에 태수는 놀란 표정으로 “팀장님이 왜 이 일에 나서는 겁니까?”라고 물었고 문식은 “너를 멱살 잡은 사람이 내 형이고 너를 가방으로 때린 여자가 내 누나다”라고 말했다.
 

또 문식(김권)은 “내 소문 들어서 알 거다. 우리 누나와 형 건들면 가만 안둔다”라고 했고 재형(여회현)이 이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